본문 바로가기
생생정보

크랭크 레트로 헬멧 풀페이스

by 하루하루행복하게 2022. 1. 12.

안녕하세요.

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하루하루 행복하게입니다. 

 

얼마 전에 전기스쿠터 와코 EV-E6S 구매하면서,

우리 와코 EV-E6S 흑 코 흑 코에 맞는 헬멧이 뭐가 있을까 알아보던 중

일반적인 스쿠터 클래식 헬멧은 싫고,

뭔가 특별하면서 이쁘면서도 무난한 그런 느낌적인 느낌!

헬멧을 찾아~

고민 고민한 결과

크랭크 레트로 헬멧 풀페이스를 구입하였습니다. 

제가 크랭크 레트로 헬멧을 선택한 이유!

- 소두 핏

- 안전성 검증

- 후기가 좋다

- 가성비가 좋다

- 이쁘면서 특이하다

정도로 볼 수가 있겠습니다. 

사이즈는 두 가지로 M, L가 있는데요.

저는 L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. 

M사이즈는 웬만한 여자분들이나 머리가 진짜 작으신 남자분들,

나머지는 L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. 

 

정화학 사이즈는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.

전기스쿠터 와코 EV-E6S를 구매하고 나서,

헬멧 오고 너무 신나서 찍은 사진입니다!

사진을 보니 전기스쿠터 와코 EV-E6S 탑박스나 크랭크 레트로 풀페이스 헬멧 쉴드가 없네요ㅎㅎㅎ

제 전기스쿠터 와코 EV-E6S 와도 잘 어울리고,

특이하면서 이쁜 소두 핏 갬성~

저는 너무 마음에 듭니다.

 

하지만 단점도 있겠죠~?

크랭크 레트로 풀페이스 헬멧을 사용해본 결과

턱끈이 D링, 음... 디링 디링~

이게 처음에 사용하다 보니, 생각보다 불편하더라고요~시간도 오래 걸리고,

클래식 헬멧 같은 경우에 D링을 많이 사용하는 거 같은데,

적응하기가 힘들었습니다. 

 

또 기본 헬멧은 쉴드나, 고글이 없기 때문에 추가로 구매해야 합니다. 

저도 처음에는 헬멧을 그냥 쓰고 다니다가, 선글라스 끼고 타다가

불편해서 쉴드 장착했습니다.

 

사이즈가 두 가지라는 점,

저는 L사이즈가 잘 맞아서 다행이지만, 사이즈가 두 가지로 한정적이다 보니

아무래도 사이즈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됩니다. 

 

하지만 이런 단점들이

저는 가격과 디자인으로 용서가 되었습니다. 

이상 클래식 헬멧 후기 끝!!

참고하셔서 이쁜 스쿠터 클래식 풀페이스 헬멧 구입하시면 

좋을 거 같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